리뷰: kwmobile 원플러스 원 가죽 케이스

OnePlus One을 처음 만져보면서 든 생각은, 이 폰은 케이스까지 쓰기는 좀 그렇겠다—는 것이었다. 5.5인치라 이미 상당히 큰데 여기에 케이스까지 덧붙이면 바지 주머니에 넣는 건 포기해야 할 것만 같았다.   그런데 막상 케이스 없이 쓰다 보니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생겼다. 카드를 넣을 수가 없다는 것이었다. 바로 전에 사용하던 넥서스5는 뒷면에 카드 한 장을 삽입할 수……

Published
Tagged

“Jesus Will Come Soon Hell”

Christian extremists innovated themselves to the extent no one would have expected—now they are claiming even “Jesus will come soon hell” and the reason why Jesus goes to hell seems to be… “gluco chip.”

루솔로와 이탈리아 미래파: 네이버캐스트

네 번째 연재물은 루솔로와 미래파에 대한 것입니다. 세부적으로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미학과 루솔로 미학의 공통점 등등 중요한 소재들이 많지만 분량상 다루지는 못했습니다. 그나저나 이탈리아 ‘마피아’로 읽었다는 분들이 보여서 충격이네요. ☞ 네이버캐스트 읽기

옥스포드 콤마

옥스포드 콤마를 뺐더니 케네디와 스탈린이 스트립 댄서가 되었습니다.

콤마(“,”)를 연속으로 사용하는 것을 옥스포드 콤마라고 부릅니다. 연속 콤마의 사용에 대해서는 의견이 반반으로 갈리는 거 같습니다. 논문 작성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걸로 알고 있는) 시카고 매뉴얼에서는 사용을 권장하는 데에 반해 저널리즘에서 사용하는 AP 스타일북에서는 쓰지 말라고 하고요. 미국 정부 문서나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에서는 사용하는데(그래서 옥스포드 콤마라는 이름이 붙은 듯) 영국을 비롯한 대부분의 다른 나라나 캠브리지 대학……